티스토리 뷰

평소 위장이 안좋아 소화를 잘 못시키고 복통등 여러가지로 고생을 하는 내가 건강하길 바란다며 "자연의 품격 유기농양배추브로콜리즙과 유기농케일사과즙이 선물로 왔다.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질것같은 선물이다.

어련히 알아서 좋은 것으로 고르고 골라 보냈겠지만 하나를 먹어도 성분을 알고
성분에 대한 효능을 잘알고 먹는것이 몸에도 더 좋을것이라 생각하여 효능들에 대해 알아봤다.

가장먼저 양배추
양배추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U는 위장병에 특효가 있으며 식이섬유가 많아 장운동을 활발히한다.

두번째로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노화,암,성인병예방에 좋으며, 다량의 칼슘과 비타민C는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

세번째로 케일
케일은 녹황색채소 중 베타카로틴의 함량이 가장 높은 식품이다. 따라서 항암작용을 한다. 피를 만들어주는 조혈작용으로 빈혈에 좋으며, 청혈작용하고 장을 청소해준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새 세포 형성에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사과
사과는 칼로리가 적고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하여 동맥경화와 고혈압예방에 도움을 준다. 페놀산은 뇌졸중을 예방하며 케세틴은 폐기능을 강하게 해준다. 비타민C도 다량 함유되어있어 피부미용에도 좋다.

이밖에도 다양한 효능들을 지니고있다. 이렇게 몸에 좋은 효능을 잔뜩 지니고있는 식품들로 만든 "자연의 품격"에서 생산한 즙 선물을 살펴보았다.
유기가공식품으로 인정받았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간다. 사람심리가 인증마크 하나있으면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란 생각이 확 들게되어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15171402_1_crop.jpeg
다운로드
상자를 열면 작은상자 3개가 들어있고 상자마다 10개씩 총30개가 들어있다.
손잡이가 달려있어 이동하기 편하고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좋다 또한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다. 그런데 어찌보면 과대포장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든다.
무튼 내용물이 중요하니 꺼내본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15171744_3_rotate.jpeg
다운로드
포장지의 그림만 봐도 무엇을 넣고 만들었는지 잘 알 수있다.
포장지 뒷면에는 즙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들이 들어가있다. 시중에 파는 야채주스들은 당분이 많아 조심스러운데 이것은 야채와과일만을 추출해서 만든 방식이라 하루에 3회까지 섭취가능할 정도의 부담없는 수준이라 성분도 믿고 먹을 수 있다.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만들었으니 맛은 당연히 건강함이 느껴지는 깔끔한 맛이다. 사과가 들어가있어 쓰지않고 무난히 즐길 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