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자의 위치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같은 시대에서는  직접만나 선물을 주고받기보다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주고받는게 흔한 일상이 되었다.
그렇다보니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물건도 날이 갈수록 다채로워지고 있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지만 다양한 물건들 속에서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 지 고민도 하게된다.
케잌,치킨같은 건 웬지 흔하고 성의없어보여 싫은 사람들을 서로 부담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 한 가지를 추천하려고 한다.

카카오톡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힘내라 홍삼정'이다.
힘내라 홍삼정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6년산 홍삼 농축액과 각종 부원료를 넣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스틱형으로 먹기 편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10ml×10포씩 3박스로 총 30포가 들어있고,
가격은 15900원에 형성되어있다.

박스 뒷면을 보면 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가 기재되어있다. 원재료 및 함량,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 보관방법등 자세한 사항은 뒷면을 참조하면 되겠다.

개별포장 된 박스를 개봉하면 스틱포장 된 제품이 들어있다. 스틱은 휴대에도 용이하고 쉽게 뜯어서 먹을 수 있게 절취선도 잘 되어있다.
또한, 이 제품의 중요 포인트인 응원문구들이 기재되어 있다. 홍삼을 꺼내 먹을때마다 문구를 보는 재미도 있고 문구를 볼 때마다 선물해 준 이가 응원해주는 느낌을 받아 더욱 힘이나고 마음이 따뜻해진다.

총3가지 버전이 있으니 선물하려는 상대를 생각해서 주고자하는 것으로 선택하면 되겠다.

생일 때 이 선물을 받게되었는데 특별한 당신에게 버전이 왔다.
내가 좀 더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고, 하루하루 챙겨먹으면서 덕분에 건강한 느낌으로 기분좋게 한 달을 보낼 수 있었다.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과 필요도가 다르겠지만 본인은 마침 홍삼이 먹고싶기도했고 여러모로 선물을 받고 기분이 좋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받을 수 있었다.

건강식품의 가격대가 높아서 고민되거나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될 선물을 주고싶다면 카카오톡 힘내라홍삼정을 고려해보길 바란다.

반응형